책 소개

출판사 리뷰

“최상의 하나님께 나의 최선을 드립니다”
오스왈드 챔버스의 모든 판권을 소유한 미국 디스커버리와 정식계약
빌리 그래함목사가 미국 대통령 취임 때마다 선물한 바로 그 책!

토기장이 고전시리즈 오스왈드 챔버스 02로 365일 묵상집 <주님은 나의 최고봉>을 출간했습니다. 그동안 오스왈드 챔버스의 책은 Public Domain(저자 사후 50년 또는 70년이 경과되어 저작권법에 제한을 받지 않는 누구나 번역 출간할 수 있는 책)으로 오해되어 국내의 5곳의 출판사에서 동일한 책이 <주님은 나의 최고봉>, <챔버스의 매일묵상>, <최고의 주님께 드리는 나의 최선>등으로 출간되어 왔습니다. 그러나 오스왈드 챔버스의 모든 책은 2036년까지 저작권의 보호를 받게 되며 미국 디스커버리 하우스에 모든 판권이 독점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가 그의 모든 책을 시리즈로 완간할 계획을 세우면서 디스커버리 하우스와 정식계약을 추진하게 되었습니다.
두란노는 유일하게 정식계약본으로 <주님은 나의 최고봉>을 출간해왔는데 2006년에 계약이 취소되어 국내에서는 앞으로 정식계약을 통한 오스왈드 챔버스의 <주님은 나의 최고봉>을 토기장이를 통해서만 만나보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스왈드 챔버스의 <주님은 나의 최고봉>에 대한 더 이상의 설명은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의 깊은 영성과 탁월한 지성의 산물인 이 책은 미국 기독교 역사상 60년간 최장기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고, 국내에서도 스테디셀러로 폭넓게 읽혀지고 있는 책이기 때문입니다.
365일 매일 그의 깊은 영성의 우물에서 생명을 길어 올리십시오! 당신의 영혼의 갈증이 해소되고 주님과 깊이 사랑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특히 가장 원문에 충실한 번역으로 새롭게 깊이 묵상해보십시오. 저자에 따르면 주님은 우리의 유용성을 보시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얼마나 주님을 사랑하는지를 보신다고 합니다. 이 험난한 현실을 이길 수 있는 힘은 주님을 묵상함에 있습니다. 
당신이 가장 사랑하는 사람, 가족이나 친구의 책상에 이 책을 놓아준다면 1년을 가장 소중하게 살아갈 수 있는 비결을 선물하는 것입니다. 동시에 저렴한 가격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주님은 나의 최고봉>의 미니북도 동시에 출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