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게시판

HOME > 나눔터 > 선교게시판

[선교편지][미얀마목장]Kap 선교사

admin 2012.10.07 12:58 Views : 3243

기도의 동역자님들께

하나님의 은혜로 지난 6월 4 학기를 시작했습니다.  신입생이  17명, 재학생이  45명인데  이들은 미얀마 곳곳에 있는 20여개 다른 종족에서 학생들입니다.  그리고 강사는 12명이 있습니다.

학교건물:  우리가 기도한대로, 하나님께서 당신의 사람들을 통해 학교건물 페인트 칠을 있도록 물질을 허락해 주셨습니다.  지난 2 페인트 공사가 끝나 건물이 아주 새로와 보입니다.  우리는 물질을 기부해 주신 성도님들과 이를 위해 기도해 주신 동역자님들을 인해 하나님께 참으로 감사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달라 교회 방문: 형제와 다른 6 학생들이 달라에 가서 그곳에 있는 달라 형제회 소속 성도들과 함께 6월 10 함께 예배를 드렸습니다.  학생들은2가지 특송을  불렀고, 흐태이 형제는 자신이 어떻게 불교에서 회심하여 크리스챤이 되었는지 간증했습니다. 형제 거듭남-제자됨-사명” 이란 주제로 말씀을 전했습니다.  내용은 죄인은 거듭나야 하며, 예수님의 제자가 되어야 하고, 하나님의 사역에 참여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요3:5, 눅 9:23, 마 28:19, 롬 10:13-15).

전도 사역: 우리 성경학교 학생들은 주일 복음으로 양곤 지역 사람들을 전도하고 있습니다.  때론 배를 타고 양곤 강을 건너 복음 소책자를 전하기도 하고 개인 전도를 하기도 합니다.  많은 불신자들이 사역을 통해 예수님의 복음을 듣고 있습니다.  개인전도 활동이 효과적으로 이루어질 있게 기도가 필요합니다.

난다린 형제의 간증:  저는 1987년 5월 5일에 태어나 바마 불교 가정에서 자랐습니다.  현재까지도 부모님과 친척들은 불교신자들입니다.  제가 예수님을 영접하기전, 다른 이들에게 억압적이었고 성격이 아주 나빴습니다.  16살에 처음으로 친구로부터 복음을 듣게 되었습니다.  다른 크리스챤으로부터 하나님의 구원에 대해 듣게 되었고, 저는 제가 나면서부터 죄인되었다는 것과 하나님의 영광에 이르지 못한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롬3:23).  저는 생각과 행동으로 죄를 지었고 해야할 것을 하지않으며 살아왔습니다.  저는 마땅히 죄의 댓가를 받아야합니다(롬6:23).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저를 너무나 사랑하셔서, 그의 외아들 예수님을 세상에 보내어,갈보리 십자가 위에서 제가 받아야할 죄의 형벌을 대신 받게 하셨습니다(요3:16).  제가 예수님이 당신의 생명으로 죄의 값을 모두 치르셨다는 것을 깨달았을때, 2010 예수님을 나의 구주로 영접했습니다.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자 마음에 평안과 기쁨, 구원에 대한 확신이 생겼습니다(엡 2:8, 요1:12-13).  저는 2011년 1월에 세례를 받았습니다.  후로 매주 주일에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부모님과 형제들은 제가 크리스챤이 것에 화가나 저를 꾸짖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제가 그분의 말씀위에 든든히 서있도록 도와 주십니다.  저는 예수님을 따르는 제자가 되기로 헌신하였고, 지금은 양곤에 있는 동남아 성경대학교 1학년에 재학 중입니다.  하나님께서 저로 학교에서 공부를 끝마칠 있게 기도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피야판 사역:  2008년 5월 2 나지스 대폭풍이 델타지역을 강타한 후, 양곤 지역 세개 교회(Canaan Gospel Chapel, Dagon Christian Assembly and Dagon Believers Assembly) 폭풍 피해민들에게 적극적으로 복음을 전해왔습니다.  사역의 결과 많은 불신자들이 예수님을 믿게 되어 2009 피야판에 교회를 세우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예배당 건축이 2011년에 시작되었고 삼분의 정도 공사가 진행되었습니다.  나머지 공사도 2012 안에 마무리 있길 기도합니다.

감사제목:

1.       6월 4 새학기를 시작하게 되어 감사합니다.

2.       성경학교의 필요를 채우시며 인도하심을 감사합니다.

기도제목:

1.       성경학교의 사역이 효과적으로 이루어지게 기도해 주십시오.

2.       교수진들이 섬기고, 미얀마와 태국, 말레이시아를 위한 복음전도, 제자사역, 교회세움, 아이들 사역을 감당할 있는 학생들을 양성해 있게 기도해 주십시오.

3.       동남아 성경 대학과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을 하나님께서 지켜 주시고 필요한 물질을 공급해 주시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In His Service, For more info: seabcthang@gmail.com or <nemcing@gmail.com>

Gifts may be sent to: CMML, P.O. Box-13, Spring Lake, NJ 07762

 

Kap Cin Thang E-mail:<jtcannata@cmmlusa.org>

교회안내

그레이스교회
4000 Capitol Dr., Wheeling, IL 60090
Tel : 847-243-2511~3
church@igrace.org (church)
webmaster@igrace.org (Webmaster)

찾아오시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