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사랑과 은혜로 시작하는 새해입니다.

1. 그동안 하나님의 선교에 귀한 사랑과 기도로 동참해 주신 모든 기도의 용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2. 볼리비아는 지구 남반부에 위치하고 있어 지금은 비가 많이 내리고 있습니다. 지난 주간에도 비가 많이 와서 사역지인 짜빠레로 가는 길에 산사태가 나 통행이 금지되기도 했습니다. 여전히 비가 내리고 있어 앞으로의 상황이 어찌 진행될지 알 수 없는 상황입니다.

3. 올해는 전 세계적으로나 볼리비아 국내도 여러 가지로 어려운 상황이 펼쳐질 것이 예상되지만 그 가운데서도 여전히 역사하실 하나님의 능력과 섭리하심을 믿으며 맡겨주신 사역을 감당해 나가고자 합니다.

4. 저희 MLBS(좋은 씨앗 선교부)에서는 볼리비아 교회들의 부흥을 사모하며 다음과 같이 사역 목표를 정하였습니다.

1) 2016년의 의 선교본부 사역 목표 :

“주의 일을 수년 내에 부흥케 하옵소서” -합 3:2-

"Oh Jehova, aviva tu obra en medio de los tiempos." -Habacuc 3:2-

2) 2016년도 MLBST(짜빠레 지역선교부) -개척교회 및 돕는 교회들의 목표 :

[부흥과 성장] - "Avivamiento y Crecimiento" -

입니다. 위하여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5. 첨부하는 선교보고는 지난 2015년도 4/4분기 사역보고입니다. 하나님께서 이루어 가신 일을 나누고자하오니 보시고 기도해 주실 것을 부탁을 올립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주 안에서

김두현,고미영 선교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