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게시판

HOME > 나눔터 > 선교게시판

주님 안에서 누가복음 2 14절 말씀으로 문안을 드립니다.

“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에서는 하나님이 기뻐하신 사람들 중에 평화로다.

 

시간이 얼마나 빨리 지나가는지 올해 2014년도 이제 4주일이 채 남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주님께서 이 땅에 탄생하신 날을 기념하는 성탄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가정과 섬기시는 교회에 기쁜 성탄과 희망차고 축복된 새해를 맞이하시기를 빕니다.

 

그동안 영육 간에 강건하셨는지요저희는 여러분의 기도 덕택에 이곳에서 주님께서 저희에게 맡겨주신 일들을 은혜로 잘 감당하고 있습니다.

 

올해 한 해도 변함없이 저희를 주님의 종으로 사용하여 주시며, 지켜 주시며, 축복해 주시며, 열매를 맺어 주심을 인하여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항상 저희를 위해 신실하게 두 손 모아 주시고 후원하여 주신 여러분과 교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2015년 새해에도 변함없이 저희를 위해 두 손 모아 주시고 후원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중국에서는 노동법에 의해 만 60살이 되는 날에 퇴직을 하게 됩니다. 지난 6월 말에 비현 장애인복지관 이사장으로 발령을 받은 Liu 이사장이 신 선생에게 퇴직을 요구하여, 신 선생 10월 말에 만 60살이 되는 관계로 장애인복지관에서의 6년간의 섬김을 마치고 퇴직을 하였습니다신 선생의 친정어머니께서 서울에서 홀로 생활하고 있으며 84세로 연로하시고 건강이 나빠지셔서, 신 선생은 한국에 친정어머니를 보살피기 위해 지난 12 2일에 한국으로 귀국하였습니다. 신 선생은 한국에서의 안식년을 통해 영육 간에 새로이 충전을 하면서 친정어머니를 보살피기로 하였습니다.

신 선생의 친정어머니의 건강과 신 선생의 한국에서의 안식년을 위해 두 손 모아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천안에서 재활공학을 공부하는 소망이와 북경에서 중문학을 공부하는 평강이가 다른 사람들에게 주님의 축복의 통로로 사용되도록 두 손 모아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박 선생 9월 초에 신 선생과 함께 사직서를 제출했었는데, 장애인복지관의 Liu 이사장이 박 선생에게 계속해서 장애인을 섬겨달라고 부탁하면서 사직서를 반려하여 박 선생은 아마도 2017 9월 중순까지 장애인복지관에서 장애인을 섬기게 될 것 같습니다.

 

박 선생은 반년마다 한 번씩 한국에 나가 정기적으로 분당차병원에서 간 정밀검사를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내년 2 5일에 다시 한국에 나가 분당차병원에서 2 9일부터 10일까지 검사를 받습니다.

계속해서 박 선생의 건강을 위해 두 손 모아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지난 6월부터 시작한 신약 공부는 모두 여섯 명의 형제자매가 참여하고 있으며, 내년 3월 초에 끝마칠 예정입니다. 박 선생은 2015년 새해에 주님께서 새로운 공부반을 예비해 주시기를 두 손 모우고 있습니다.

주님께서 박 선생의 신약 공부를 지켜주시고 축복해 주시며, 새로운 공부반을 예비해 주시도록 두 손 모아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Guo 형제 31세로, 대학교를 졸업하고 장남감 회사에서 컴퓨터 설계사로서 근무하면서 중풍에 걸리신 아버지와 집에서 아버지를 간호하시는 어머니를 모시고 성실히 살아가는 효성이 지극한 청년입니다. 2012 2월부터 박 선생의 성경공부에 참여하여 지금까지 열심히 말씀 공부를 하고 있으며, 가정교회에서 주일학교와 청년부를 섬기고 있으며, 성경 지식과 믿음이 성장하여 가정교회에서 믿음의 일꾼으로 인정을 받고 있는 기대가 큰 청년 일꾼입니다이번에 가정교회 지도자들이 Guo 형제에게 12 7일 주일예배에서 설교를 시키면서 Guo 형제를 차세대 영적 지도자로 세우려고 합니다.

성령님께서 Guo 형제에게 능력과 은사를 주시어 12 7일 주일예배 설교를 은혜 가운데 잘 감당하도록, 그리고 주님의 귀한 일꾼으로 사용되도록 두 손 모아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Zhang 자매 34세로, 이곳에서 대학교를 졸업하고 상해에서 외국인 회사에 근무하던 중 성추행에 의한 정신적인 쇼크로 정신적 장애가 생겨 회사를 그만 두고 이곳의 부모님 집으로 돌아와 요양하고 있던 중, Fan 자매의 전도를 받아 지난 11월부터 박 선생의 성경공부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점차 주님의 은혜를 깨달으면서 기쁨 가운데 가정교회에서 신앙생활을 시작하고 있으며 정신적인 질병도 많이 좋아져 가고 있습니다. 그녀의 어머니도 딸을 통해 감동을 받아 성경 말씀을 읽기 시작했습니다. Zhang 자매는 영어 회화를 잘 하여 이번에 이곳의 외국인 회사에 취직이 되어 다음 주부터 출근을 하게 됩니다Zhang 자매와 부모님이 주님의 은혜 가운데 새 생명을 얻도록 두 손 모아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Shao 형제 81세이며, 지난 4월에 백혈병으로 세상을 뜬 Shao 형제의 아버님이십니다. 원래 고혈압이신데 지난주에 자건거를 너무 빨리 타고 가다가 뇌졸중으로 의식을 잃고 넘어졌습니다병원에서 입원하여 며칠 관찰하다가 다른 이상이 없어 지난 토요일에 퇴원을 하였습니다. 주님께서 그를 보호해 주셨습니다. Shao 형제가 이번 사건으로 인해 충격이 큽니다.

Shao 형제의 건강을 위해 두 손 모아 주십시오!

 

Ye 형제 52세이며, 정부의 고급 간부이며, 2013 6월에 박 선생을 통해 주님을 영접하였습니다. 일주일 전에 자건거를 타고 가다가 교통사고를 당했습니다. 넘어지면서 머리가 땅에 부딪쳐 머릿속의 뼈가 부셔지고 뇌출혈이 일어났습니다. 병원에 입원하여 일주일째 관찰을 하고 있습니다. 고통이 무척 심하지만, 주님께서 그의 생명을 지켜주셨습니다그를 아는 믿음의 자매들인 Sun 자매와 Fan 자매가 그를 방문하여 그를 위해 기도가 필요하다고 이야기했더니, 병실에 함께 있던 믿지 않는 문병객들이 Ye 형제는 기독교인이 아니라서 기도할 필요가 없다고 했다고 합니다그러자 Ye 형제를 간호하던 그의 부인이 병실에 함께 있는 사람들에게, 남편이 집에서 성경을 보며, 기도도 하는, 믿음이 있는 기독교인이라고 공개적으로 간증했다는 것입니다그날 이후 박 선생이 Ye 형제를 병문안하여 그에게 그를 위해 기도해도 괜찮겠냐고 물었더니, Ye 형제가 믿지 않는 자신의 친구들이 함께 있음에도 불구하고 박 선생이 자신에게 기도해 주기를 원한다고 대답했습니다. 그래서 박 선생이 다른 문병객들 앞에서 공개적으로 Ye 형제에게 안수 기도를 하였습니다Ye 형제가 공개적으로 다른 사람들 앞에서 자신이 기독교인임을 밝히고 믿음을 증거하는 첫 자리였습니다. 그리고 Ye 형제 부인이 아직은 믿지 않고 있지만 남편의 믿음을 인정하는 자리였습니다. 박 선생은 Ye 형제 부부를 향한 주님의 사랑과 은혜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Ye 형제는 지금 여러분의 중보기도를 절실히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Ye 형제가 건강을 회복하도록, 그리고 이번의 고난과 시련을 통해 믿음이 자라서 주님의 충실한 종으로 사용되어지기를, 그리고 Ye 형제의 부인에게 주님을 만나는 구원의 은혜가 임하도록 두 손을 모아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취학전 장애아동 재활학교와 인쇄공장, 제빵공장 그리고 성인 지적장애인학교를 위해 계속해서 두 손 모아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장애인복지센터에는 젊은 선생님들이 저희들과 함께 장애인들을 섬기고 있습니다.   

그들이 말씀을 통하여 주님을 만나는 역사가 일어나도록 두 손 모아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우리를 주님 안에서 사랑해주시고, 신실하게 기도와 물질로 후원해주시는 여러분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가정과 사역과 섬기시는 교회 위에 주님의 풍성한 은혜와 축복이 함께 하시기를 빕니다!

교회 성도님들께도 주님 안에서 문안 인사를 드립니다.

 

 

교회안내

그레이스교회
4000 Capitol Dr., Wheeling, IL 60090
Tel : 847-243-2511~3
church@igrace.org (church)
webmaster@igrace.org (Webmaster)

찾아오시는길